예은, 31일 '핫펠트'로 솔로 데뷔…티저 보니 상의 탈의까지..'대박'

입력 2014-07-23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예은, 31일 '핫펠트'로 솔로 데뷔…티저 보니 상의 탈의까지..'대박'

원더걸스 예은이 ‘상의탈의’ 사진을 공개했다.

예은은 ‘HA:TFELT(핫펠트)’로 솔로로 데뷔하면서 파격적 화보를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예은이 어두운 배경 속 비 오는 창 밖을 바라 보는 감성적인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노래와 함께 ‘heartfelt’, ‘hot’이라는 단어가 공개된다.

또 창문을 연 예은은 잠시 망설이다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고 창 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다. 이 영상 속에서 예은이 상의를 완전 탈의하고 매끈한 어깨 라인과 등라인을 노출한 것이 관심을 모았다.

23일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에 중의적으로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Hot하고 새롭게 만들겠다는 뜻”이라고 밝혔다.

예은은 첫 미니앨범 <HA:TFELT>를 오는 31일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한다.

예은 솔로 데뷔 소식에 누리꾼들은 "예은 솔로 데뷔, 드디어 나왔구나", "예은 솔로 데뷔, 티저 보고 놀랐음", "예은 솔로 데뷔, 싱어송라이터로 데뷔하네 예은이 다재다능한가 보다", "예은 솔로 데뷔, 이미지가 달라졌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