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형-한영 10개월째 열애 중?

입력 2014-07-23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한영 블로그

이대형-한영 10개월째 열애 중?

'이대형 한영 열애설'

LPG 출신 가수 한영과 KIA 타이거즈 이대형 선수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다.

23일 한 매체는 한영과 이대형 선수가 지난 해 10월 경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대형 선수의 동료들도 이미 다 알고 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한 야구계 관계자는 해당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한영과 이대형 선수가 만날 때 동료 야구 선수들도 동석하는 경우가 있어 야구계에서도 대부분 알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에 대해 양 측은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KIA 구단 관계자는 "이대형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며 "말도 안 된다"고 말했다. 현영 측도 "현영이 스포츠 선수들과 가깝게 지내면서 이야기가 와전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대형 한영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대형 한영 열애, 생각지도 못했다", "이대형 한영 열애, 당황스럽네", "이대형 한영 열애, 사실일까?", "이대형 한영 열애,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영은 2005년 그룹 LPG로 데뷔했으며 꾸준히 방송활동을 해왔다. 이대형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기아와 FA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