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24일 ‘2013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 DVD 정식 발매

입력 2014-07-24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작년 크리스마스를 뜨겁게 달궜던 신화 이민우의 콘서트 DVD가 오늘(24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난 해 12월 24-25일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개최됐던 ‘2013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 DVD가 오늘(24일) 정식 발매된다.

지난 16일(수)부터 핫트랙스, 예스24, 신나라 레코드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 ‘2013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 DVD는 당시 콘서트의 뜨거웠던 열기를 다시 느끼고픈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이어지며 정식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오늘(24일) 정식 발매되는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는 총 2CD로 구성되어 이민우가 지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재편곡한 개성 넘치는 무대들과 지난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이민우만의 특별 스테이지, 그리고 깜짝 게스트 신화의 전진과 함께 한 앵콜 무대까지 색다른 매력의 이민우를 생생한 음질과 초고화질 영상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이번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 DVD에는 공연 실황을 생동감 있게 담은 2CD의 영상뿐 아니라 사진으로만 봐도 콘서트장의 뜨거웠던 열기가 느껴지는 이민우의 사진이 담긴 40여 페이지의 고퀄리티 포토북을 함께 수록됐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013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의 뜨거웠던 열기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콘서트 DVD가 오늘 정식 발매된다. 영상뿐 아니라 이민우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을 함께 구성해 팬들의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의 DVD로 제작하였으니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DVD를 통해 많은 팬 분들이 당시 공연장의 뜨거웠던 감동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24일) 핫트랙스, 예스24, 신나라 레코드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2013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 DVD를 발매하는 이민우는 오는 26일(토) 중국 북경에서 아시아투어 “2014 M+TEN TOUR ‘M STEP’”으로 중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