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라스'서 송창의 전 여자친구로 언급되자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

입력 2014-07-24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송창의 리사’

리사, '라스'서 송창의 전 여자친구로 언급되자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

여가수 리사가 '라스'에서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 한텐 웃기지 않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전 연인인 송창의가 앞서 2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에 대해 언급한 것을 두고 불쾌함을 보인 것이다.

23일 <라디오스타>에는 ‘놈놈놈놈 특집’으로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등장하는 배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했다.

이날 송창의는 “리사는 어떻게 된 거야”라는 김구라의 돌직구 질문에 “좋게 헤어졌다. 왜요”하며 리사와의 결별을 언급했다.

방송인 김구라는 송창의의 전 여자친구인 리사를 칭찬하며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을 갖고 있어서 잘 지켜보고 있었는데 둘이 사귄다고 해서 놀랐다”고 말했다.

또 “리사가 엄친딸에 얼굴도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도 많았다”며 “또 리사 아버지가 외교관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리사의 반응에 누리꾼들은 "리사 불쾌할 수도 있겠다", "리사, 내가 리사였어도 기분 나쁠 듯", "리사, 송창의랑 사귀었었구나", "리사, 엄친딸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사는 지난 2011년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해 배우 송창의와 교제했지만 지난해 5월 2년만에 결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