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라디오스타'에 불쾌감 드러내…'뭐라고 했기에?'

입력 2014-07-24 12: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송창의가 헤어진 연인 리사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놈놈놈놈 특집으로 꾸며져 송창의, 오종혁, 조정석, 장승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송창의에게 "여자친구가 먹고 싶은 걸 먹은 적이 없다는데 왜 그런가"라고 질문했다.

이에 송창의는 "내가 국밥을 먹고 싶고, 여자친구가 파스타를 먹고 싶다고 할 때 뭘 먹겠냐고 물어본다. 그러면 여자친구는 '오빠 먹고 싶은 것 먹어'라고 한다. 그럼 내가 먹고 싶은 것을 먹는다"고 대답했다.

이를 듣고있던 MC 김구라가 "혹시 그 여자친구가 리사인가?"라고 질문하자 송창의는 "그렇다"고 솔직히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리사는 어떻게 된 거냐? 오래 사귀지 않았느냐"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이에 송창의는 당황하며 "오래 사귀었다. 좋게 헤어졌다"고 답했다.

한편, 24일 리사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언급된 데에 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리사는 자신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한테는 웃기지 않아요'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불쾌감을 표현했다.

송창의의 리사 관련 언급에 대해 접한 누리꾼들은 "송창의-리사, 역시 전 연인 언급할 때는 신중하게" "송창의-리사, 시청자에게도 웃기지 않았어요" "송창의-리사, 김구라가 너무 짓궂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