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웃기지 않아요"…'라디오스타' 송창의와의 결별 언급에 불쾌감 드러내

입력 2014-07-24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리사 "웃기지 않아요"…'라디오스타' 송창의와의 결별 언급에 불쾌감 드러내

'리사 웃기지 않아요'

가수 리사가 '라디오스타'에 불쾌감을 표현했다.

23일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놈놈놈놈 특집'으로 꾸며져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출연중인 배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했다.

송창의는 '라디오스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김구라의 독설에 대해 "재밌으려고 독설하는 것 아니겠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국진은 "구라야 보여줘"라고 했고,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리사는 어떻게 된 거야"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김구라는 "송창의와 사귀기 전에 리사가 내 라디오에 나왔다. 리사가 엄친딸에 얼굴도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도 많았다. 또 리사 아버지가 외교관에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을 갖고 있어서 잘 지켜보고 있었는데 둘이 사귄다고 해서 놀랐다"고 덧붙였다.

이에 송창의가 당황해하자 MC들은 "재밌자고 하는 거다" "그냥 물어보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MC 규현이 "좋게 헤어졌냐"고 묻자, 송창의는 "좋게 헤어졌다. 왜요"라며 발끈했다.

방송 후 리사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란 글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리사와 송창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리사 웃기지 않아요 나같아도 기분 나빴을 듯" "리사 웃기지 않아요 리사 많이 불쾌했나보네" "리사 웃기지 않아요 송창의랑 헤어졌구나" "리사 웃기지 않아요, 리사 할 말 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창의 리사는 지난 2011년 초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하며 교제를 시작했지만 지난해 5월 2년여 만에 결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