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달달한 야구장 데이트…'볼 뽀뽀에 목말까지?'

입력 2014-07-24 2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JTBC '님과 함께'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달달한 야구장 데이트…'볼 뽀뽀에 목말까지?'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가상부부 지상렬, 박준금이 달달한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방송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상렬과 박준금이 야구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를 한 후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점수 내기를 걸고 ‘뽀뽀’를 하거나, 지상렬이 박준금을 번쩍 들어 올려 목말을 태우는 등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평소 야구 마니아로 알려진 지상렬은 야구 경기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부인 박준금을 위해 경기 룰이나 상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는 한편, 목이 쉴 정도로 응원가를 따라 부르며 신나게 경기를 즐겼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야구장 데이트에 누리꾼들은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가상인지 진짜인지 헷갈린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달달하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이러다 진짜 만나는거 아니야?”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목마까지 태우다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