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25일 디지털 싱글 '나나'로 컴백…'한 여름 밤의 파티가 연상되는 곡'

입력 2014-07-24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싸이더스HQ

박재범, 25일 디지털 싱글 '나나'로 컴백…'한 여름 밤의 파티가 연상되는 곡'

박재범이 오는 25일 ‘나나(Na Na)’로 컴백한다.

박재범은 오는 7월 25일(금) 정오, 디지털 싱글 ‘나나(Na Na)’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새 디지털 싱글 ‘나나(Na Na)’는 지난 4월 ‘메트로놈(Metronome)’ 발표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곡이다. 작곡에는 박재범과 차차말론, 작사에는 박재범과 로꼬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곡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한 여름 밤의 파티를 연상하게 만드는 한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Hook(훅)이 인상적인 노래이다.

특히 지난 디지털 싱글이었던 ‘메트로놈(Metronome)’과는 정반대 스타일의 곡으로 달콤하고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일 뿐만 아니라, AOMG의 로꼬가 피쳐링에 참여해 곡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올 여름 시즌 송으로의 등극할지 주목되고 있다.

박재범 '나나'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재범 '나나' 이번 앨범도 기대된다", "박재범 '나나', 검색어만 보고 애프터스쿨 나나인줄..", "박재범 '나나', 여름에 컴백 많이하네", "박재범 '나나', 벌써 신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