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영 사망, 김현주·박미선·송은이·이성미 임종 지켜…'편히 쉬길'

입력 2014-07-24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채영, 150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채영 사망, 김현주·박미선·송은이·이성미 임종 지켜…'편히 쉬길'

'유채영 사망, 김현주 박미선 송은이 이성미'

가수 겸 배우 유채영이 위암 말기 투병 중 끝내 사망했다. 그녀의 임종에는 김현주·박미선·송은이·이성미가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오전 8시 지난 해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선고 받아 투병 중이던 유채영이 생을 마감했다. 소속사는 "남편과 가족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녀의 곁을 지켰으며 아쉽게도 유언은 없었다"고 밝혔다.

특히 유채영과 절친했던 배우 김현주는 유채영의 입원 소식이 전해진 뒤 병원을 찾아 며칠간 병실을 지켜왔으며 방송인 박미선과 송은이도 함께 임종까지 지킨 것으로 알려져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날 김현주의 소속사 관계자는 "유채영이 떠나는 마지막 길에 김현주가 함께 했다"며 "어젯밤부터 병원에서 계속 함께하며 유채영의 임종을 지켰다"고 밝혔다.

김현주와 유채영은 지난 2005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에서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 졌으며, 언니 동생 사이로 그간 끈끈한 우정을 이어왔다.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한 김현주는 자신의 절친한 친구로 유채영을 소개하며 동반 출연했다.

"남자친구보다 더 사랑스럽게 봐주는 사람"이라고 유채영을 소개한 김현주는 유채영과 함께 걸그룹 댄스를 추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유채영 사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채영 사망, 임종 지켜본 절친들도 마음이 아프겠다", "유채영 사망 그곳에선 아픔없이 편히 쉬길 바랄게요", "유채영 사망 임종 지켜본 스타들도 힘들었을 듯", "유채영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유채영 사망 유채영씨 밝은 모습 잊지 않을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