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리디아 고 우승 기념 이벤트

입력 2014-07-24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 리디아 고 우승 기념 이벤트

캘러웨이골프는 후원 선수인 리디아 고(17·한국명 고보경)의 미국 LPGA 투어 마라톤 클래식 우승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리디아 고가 사용 중인 에이펙스와 에이펙스 프로 아이언 세트를 구입한 뒤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http://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매일 1명씩 추첨해 53만원 상당의 골프백을 증정한다. 에이펙스 아이언은 단조 아이언이면서 우수한 비거리 성능을 제공하고, 뛰어난 볼 스핀 컨트롤을 자랑한다.


●데니스골프, 업그레이드 방수재킷 출시

데니스골프는 장마철에 대비해 여성용 방수재킷을 선보였다. 국내서 개발되고 생산된 원단을 사용했고, 내부봉제선에 방수소재를 덧대는 심실링처리로 방수효과를 높였다. 디자인은 민트 컬러를 기본으로, 재킷 전면에는 앵두 모양을 프린트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허리라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했다. 동일한 컬러와 패턴의 방수 모자도 출시됐다. 070-7434-0623.


●한일여자골프국가대항전 12월 6일 개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한일여자프로골프국가대항전’을 12월 6일부터 이틀간 일본 아이치현 미요시 골프장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한일여자골프대항전은 지난해 일본측 사정으로 열리지 못했고, 올해 2년 만에 재개될 예정이다. 한국대표로는 KLPGA와 미국 LPGA,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선수 중 상금랭킹 상위 12명과 주장 추천 선수 1명이 나선다. 10월 12일 경기 종료 후 출전 선수를 확정한다. 한일전은 2라운드로 진행되며, 첫날 2명씩 1조로 나눠 포볼 스트로크 플레이를 치르고, 마지막 날 12명의 선수가 싱글 스트로크 플레이 대결을 펼쳐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우승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