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티셔츠 한 장으로 여심 올킬!

입력 2014-07-25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재림, 티셔츠 한 장으로 여심 올킬!

배우 송재림이 섹시한 남성미를 풍기는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이목을 끌었던 배우 송재림은 이번 패션 매거진 ‘엘르(ELLE)’ 8월호를 통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로 본인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재림은 자신의 강점인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해 완벽한 바디라인과 포즈를 연출, 표정과 눈빛까지도 각기 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맨발로 바닥에 앉거나 헝클어진 헤어스타일로 무심한 듯 다른 곳을 응시한 모습은 모노톤 화보의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송재림은 촬영 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자신이 걸어 온 길을 솔직하고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으며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촬영 관계자는 “단 한번의 대화로 많은 걸 알았다. 그래서 오히려 알고 싶은 게 많은 배우다.”이어 “카메라 앞에서의 깊이 있는 눈빛과 현장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에 감탄했다”며 이번 화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송재림은 오는 8월 영화 ‘터널3D’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연어’와 tvN 새 목요드라마 ‘잉여공주’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엘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