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 장승조 결혼, 오는 11월 화촉… “열애설이 현실로!”

입력 2014-07-25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린아 장승조 결혼, 오는 11월 화촉… “열애설이 현실로!”

뮤지컬 배우 장승조와 그룹 천상지희 출신 린아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25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장승조와 린아가 오는 11월 22일 결혼식을 올린다”면서 “지인들을 직접 만나 인사를 돌면서 결혼 사실을 조금씩 알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린아와 장승조 둘 다 정해진 스케줄을 소화하며 결혼을 준비하느라 여념이 없다”면서 “올 하반기에도 뮤지컬 일정이 있어서 신혼여행을 잠시 뒤로 미룰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장승조와 린아 두 사람은 지난 2월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면서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이들은 지난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년 넘게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뮤지컬 배우 장승조는 지난 2005년 뮤지컬 ‘청혼’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미스 사이공’,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로미오와 줄리엣’ 등의 출연했다. 이어 OCN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4’에 등장해 누리꾼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린아는 지난 2002년 이삭앤지연 1집 앨범 ‘텔 미 베이비(Tell me baby)’로 데뷔했다. 지난 2005년부터는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로 활동하다가 2011년 뮤지컬 배우로 전향했다. 뮤지컬 ‘늑대의 유혹’, ‘페임’, ‘해를 품은 달’, ‘머더 발라드’ 등에 출연하며 실력을 뽐내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