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공개…서정희 “목 조르고 다리 잡고 끌고가” 주장

입력 2014-07-25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공개. 사진 | MBC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공개

이혼 소송 중인 서세원과 서정희의 폭행 현장 CCTV 동영상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서정희 씨가 출연해 이혼과 관련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하는 CCTV 동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사건은 지난 5월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벌어졌다. 당시 서세원은 가벼운 몸싸움이라고 주장했지만, 서정희는 이를 부인하며 남편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했다.

‘리얼스토리 눈’ 제작진이 공개한 CCTV 영상에는 서정희가 바닥에 누워 엘리베이터로 끌려가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도 서세원에게 다리 한쪽을 잡힌 채 반항도 못 하고 끌려가는 모습이 보였다.

서정희는 제작진에 "어떤 문제에 대한 말을 심하게 해서 내가 일어나려고 하자 욕을 하면서 어깨를 잡고 앉혀 버렸다”면서 “그대로 그 옆에 있는 요가실로 끌려 들어갔다”고 했다.

서정희는 “서세원이 내 위에 올라타 목을 조르기 시작했고, 눈알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 시간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다" 면서 "내가 잡히는 바람에 바닥에 넘어져 쓰러지게 됐고, 왼쪽 다리를 잡혀 그대로 엘리베이터까지 끌려갔다. 19층에 올라갔을 때도 계속 끌려서 갔다. 우리 집으로 가는 사이에 경찰이 출동했다”고 주장했다.

서정희는 폭행 사건 후 딸이 살고 있는 미국으로 떠나 이달 초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그는 이혼을 결심한 결정적인 이유가 서세원의 외도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서정희는 “믿었던 남편에게서 어떤 아주 작은 문자를 발견하게 됐다”며 한 여성이 서세원에게 보낸 문자를 공개했다. 문자에는 ‘XX오빠와 둘이 다녀와. 나 집에서 쉴래’라고 적혀 있었다.

서정희는 “‘남편이 일본을 다녀오겠다’고 했는데 사실은 홍콩을 다녀왔다. 그래서 여권을 달라고 했더니 갑자기 배가 아프다고 화장실을 가더니 여권을 보여주더라. 여권을 다 지워서 나왔다”며 “조카한테 (지출) 내역서를 떼어 달랬는데 다른 호텔, 홍콩에서 먹은 것과 쇼핑몰을 다닌 것 등을 내가 알게 된 거다”고 주장했다.

누리꾼들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공개 끔찍해",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공개 무섭다",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공개 세상에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