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김민지 결혼식, '런닝맨' 멤버들도 참석…"우리도 왔어요"

입력 2014-07-28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이광수 인스타그램

박지성-김민지의 결혼식에 참석한 초호화 하객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런닝맨' 팀도 결혼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는 축구선수 박지성과 전 아나운서 김민지의 비공개 결혼식이 열렸다.

이날 이광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런닝맨'의 멤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광수, 김종국, 하하가 박태환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유재석도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에는 연예계 뿐만 아니라 스포츠계 스타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가수 싸이,김창렬, 배우 이병헌, 히딩크 감독, 축구선수 파트리스 에브라, 전 축구선수 안정환, 전 야구선수 박찬호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박지성-김민지 결혼식의 하객들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런닝맨 팀 의리를 지켰구나"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인증샷 많이 올라오네"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신혼여행 사진도 공개해줘!"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두 사람 행복하세요"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신혼집은 왜 런던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성과 김민지의 결혼식 사회는 배성재 아나운서, 축가는 김주우 아나운서가 맡았다. 결혼식을 올린 박지성과 김민지는 런던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해졌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