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오늘 밤 자정 'JUST US' 음원과 뮤비 공개…그들이 돌아온다!

입력 2014-07-28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의 컴백이 하루도 채 남지 않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밤 자정, 3년 만에 발매하는 JYJ의 정규 2집 'JUST US'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하여 앨범 티저 이미지와 녹음실 사진 등을 공개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솔로 곡 또한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JYJ의 이번 앨범에는 크리스 브라운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수록된다고 알려진 바 있다. 또한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전 분야 최고의 제작진들이 함께 작업한 앨범으로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개별 솔로 곡도 수록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지난 22일 공개된 타이틀 곡 '백 싯(BACK SEAT)'의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JYJ의 컴백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자정까지 못 기다리겠다 "JYJ, 너무 오랜만이어서 더 설렌다" "JYJ, 티저부터 고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