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컴백 D-1, 녹음실 사진 공개…마이크 앞에 선 모습에 기대감 최고조!

입력 2014-07-28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JYJ가 컴백 D-1 을 남겨두고 있다.

JYJ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컴백에 앞서 JYJ의 녹음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JYJ 멤버들은 수수한 옷차림으로 모여 앉아 회의에 열중하고 있다. 또한 마이크 앞에서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는 세 멤버의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현장에 있던 한 관계자는 "세 멤버 모두 새 앨범을 통해 담고자 하는 메시지가 같았다. 보다 감성적이면서 듣기 편안한 음악을 전달하고자 녹음에도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왔다. 기대해도 좋을 것"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JYJ는 2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JUST US'를 공개할 예정이다.

JYJ 녹음실 현장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컴백 D-1, 티저 사진보다 녹음실 사진이 더 멋져" "JYJ 컴백 D-1, 역시 JYJ는 노래할 때 가장 빛난다" "JYJ 컴백 D-1, 조금만 있으면 노래 들을 수 있겠네" "JYJ 컴백 D-1, 3년만의 컴백 이보다 기대될 순 없다!" "JYJ 컴백 D-1, 멤버들 솔로곡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