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지나도 응원…"지금 당장 들어야 해!"

입력 2014-07-28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지나 트위터

현아의 신곡 '빨개요'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가수 지나도 현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28일 오후 지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현아 '빨개요' 나왔어요! Must listen right now!!!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정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현아의 3집 미니앨범 'A TALK' 전곡의 음원과 타이틀곡 '빨개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서재우와 빅싼초가 작업한 현아의 이번 타이틀곡 '빨개요'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라는 친근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 또한 현아 특유의 섹시한 매력이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발산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음원 공개 직후 '빨개요'는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현아 '빨개요'에 대한 지나의 응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빨개요, 섹시퀸 지나도 응원하네" "현아 빨개요,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인기" "현아 빨개요, 노래만 듣지 말고 뮤비도 봐야 느낌이 와" "현아 빨개요, 역시 현아다" "현아 빨개요, 뮤비 속 세미누드 정말 섹시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