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하이포, 신곡 ‘해요 말고 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14-07-28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9일 신곡 ‘해요 말고 해’로 컴백하는 ‘음원 신성’ 하이포가 아찔한 반전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포(HIGH4)는 28일 최근 극비리에 진행된 신곡 ‘해요 말고 해’의 뮤직비디오 뒷이야기를 담은 현장 스틸사진을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하이포(HIGH4) 멤버들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에서 보여줬던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순수한 이미지를 벗고, 이성에게 공격적인 구애를 펼치는 매력적인 남자로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검은색 슈트를 소화한 하이포(HIGH4) 멤버들의 의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멤버들은 촬영 중에는 캐릭터에 깊이 몰입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카메라 불이 꺼지면 이내 개구진 표정으로 돌변하는 등 볼수록 빠져드는 반전 매력을 발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이포(HIGH4)는 지난 4월 아이유와 함께 발표한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로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음원 신성’으로 떠올랐다. 당시 멤버들은 ‘봄, 사랑, 벚꽃 말고’를 통해 풋풋한 보이스와 상큼한 비주얼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로 사랑은 받았으며, 이 뮤직비디오는 최근 무려 10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에 하이포(HIGH4)는 아이유에 이은 두 번째 뮤즈 김예림과 콜라보레이션 한 곡 ‘해요 말고 해’로 활동한다. 이곡은 이종훈 작곡가와 국내 작곡가 최초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곡을 만든 작곡가 PJ가 공동 작곡한 노래다.

특히 멤버 알렉스와 임영준은 이번에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하며 송라이터로서 성장한 기량을 노래에 담아냈다.

한편 하이포(HIGH4)는 오는 29일 ‘해요 말고 해’의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