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BACK SEAT', 음원 차트 올킬…3년 만에 화려한 컴백

입력 2014-07-29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JYJ BACK SEAT 캡처

JYJ 'BACK SEAT', 음원 차트 올킬…3년 만에 화려한 컴백

그룹 JYJ의 신곡 ‘BACK SEAT’가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JYJ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JUST US’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BACK SEAT’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음원사이트 지니, 소리바다, 엠넷, 벅스뮤직 등 7개 차트 1위에 오르며 JYJ의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JYJ의 새 앨범 ‘JUST US’는 이들 세 멤버의 개별 솔로곡도 수록돼 있어 팬들이 더욱 열광하게 했다. 이번 앨범은 JYJ가 2010년 발매한 정규1집 'The Beginning'(더 비기닝) 이후 3년 만에 나온 새 앨범이다.

JYJ의 타이틀곡 ‘BACK SEAT’는 섹시한 가사로 눈길을 끈다. ‘조금 더 가까이 와’ ‘좋은 냄새가 나’ ‘두 팔은 부드럽게’ ‘내 허릴 감싸줘’, ‘부끄러워하지말고’ 등의 가사가 담겨있다.

이날 함께 공개된 ‘BACK SEAT’ 뮤직비디오 속에서 JYJ는 특유의 화려한 칼군무와 함께 각 멤버의 매력을 극대화한 영상을 선보이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JYJ BACK SEAT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BACK SEAT, 가사가 화끈해졌네", "JYJ BACK SEAT, 변신 성공이다 진짜", "JYJ BACK SEAT, 역시 JYJ다", "JYJ BACK SEAT, 믿고 듣는 JYJ"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