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뱀파이어’ 출연진에 스컬홍 티셔츠 선물

입력 2014-07-29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뮤지컬 ‘뱀파이어’ 출연진에 치킨에 이어 티셔츠를 선물했다.

최근 이홍기는 SNS에 ‘홍스타 뭉탱이’ ‘크크크허허허허 뱀파이어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뮤지컬 ‘뱀파이어’ 연습실에서 촬영한 짧은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뱀파이어’ 출연 배우들이 이홍기의 패션 브랜드 ‘스컬홍’ 티셔츠를 입고 있다. 스컬홍은 이홍기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전 제작공정에 참여한 브랜드다.

2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뮤지컬 ‘뱀파이어’에서 주인공 드라큘라로 출연하는 이홍기는 공연 2주를 앞두고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 중인 동료 배우들을 위해 직접 디자인한 스컬홍 티셔츠를 선물했다.

배우 유대한은 “홍기군이 앙상블 전체에게 선물. 맘이 참 예쁘다. 민소매도 예쁘고. 스컬홍 흥해라‘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SNS에 공개했다. 배우 문성우도 치킨-화장품-티셔츠로 구성된 ‘이홍기 선물세트’ 사진과 함께 “홍기 드라큘라가 선사한 또래오래 치킨, 화장품, 스컬홍 티셔츠 … 완전 감동 땡큐. 잘 먹고 잘 쓰고 잘 입을게”라는 글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연습실에 활력을 불어 넣는 ‘분위기 메이커’ 이홍기의 깜짝 선물에 동료들이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단독 팬미팅 ‘이홍기의 프로포즈’ 아시아 투어를 진행중인 이홍기는 뮤지컬 ‘뱀파이어’에 관한 질문에 “‘뱀파이어’에서 주인공 ‘드라큘라’ 역을 맡게 되어 기쁘다. 연습을 정말 많이 하고 있다. 마음껏 노래를 할 수 있어서 좋다”며 뮤지컬 ‘뱀파이어’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이홍기가 주인공 ‘드라큘라’ 역으로 출연하는 뮤지컬 ‘뱀파이어’는 8월10~12일과 19~20일 일본 도쿄 분카무라 오차드홀에서 상연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