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민아 열애설, 손흥민의 슈퍼카 ‘아우디 R8’ 포착

입력 2014-07-29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흥민-민아(오른쪽). 동아닷컴DB

축구선수 손흥민(22)과 걸스데이 민아(21)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손흥민의 '슈퍼카'가 화제다.

29일 오후 한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사진들과 함께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사진 속 손흥민과 민아는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닐고 있다. 또한 꽃다발을 손에 든 손흥민이 자동차 안에 들어가고 이윽고 민아가 그 꽃다발을 들고 나와 '꽃다발 프로포즈'를 연상시키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손흥민의 자동차가 공개됐다. 두 사람이 자동차 데이트를 즐긴 손흥민의 차는 아우디 R8 쿠페로 가격은 약 2억 2450만 원에 달한다고 전해졌다.

손흥민의 슈퍼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흥민 아우디 r8, 좋은 차에서 데이트하네" "손흥민 아우디 r8, 두 사람 사진 보니 정말 사귀는 것 맞는데?" "손흥민 아우디 r8, 92년생이 아우디라니 대단하다" "손흥민 아우디 r8, 자동차 데이트 달달하네" "손흥민 아우디 r8, 저런 차에서 꽃다발 받으면 안 받고 못 베기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열애설에 관련하여 민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호감을 가지고 두 번 정도 만났으나 열애는 아니다. SNS로 알고 지내다가 팬과 팬으로서 만난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