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성지글까지 등장…손흥민 3행시 '대박'

입력 2014-07-29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성지글까지 등장…손흥민 3행시 '대박'

손흥민-민아 열애 성지글

손흥민과 걸그룹 민아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를 예견했던 '성지글'이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걸스데이 공식 팬카페’라는 곳에 올라와 있는 글이 소개됐다. 글쓴이는 ‘손흥민’으로 3행시를 지었다. “손흥민 형, 흥하게 대박나셔도, 민아누나 만나서 결혼하면 안돼요”라는 글이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글을 손흥민과 민아 열애설의 ‘성지’라고 부르고 있다.

앞서 인터넷 매체 더팩트는 29일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최근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며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흥민과 민아는 똑같이 모자를 쓰고 체크무늬 셔츠를 입은 채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 다른 사진에는 손흥민이 꽃다발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29일 민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열애설이 터진 직후 "둘은 SNS로 알게 된 친구사이로, 두 번 정도 만났다고 알고 있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한 매체를 통해 밝혔다. 그러나 얼마 후 "손흥민과 민아가 SNS를 통해 친구가 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후 사이가 발전한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고 다른 매체에서 전했다.

손흥민 민아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 열애, 성지글 대박이다 진짜” “손흥민 민아 열애,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손흥민 민아 열애, 둘이 비슷하게 생겼어” 손흥민 민아 열애,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