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박보람, 몰라보게 예뻐졌다…놀라운 다이어트 효과

입력 2014-07-30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사진|CJ E&M-MMO

'슈스케2' 박보람, 몰라보게 예뻐졌다…'이것이 바로 다이어트의 힘!'

'슈스케2 박보람'

'슈퍼스타K2' 박보람이 본격적인 데뷔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박보람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직접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 박보람은 슈스케 출연 당시와 비교하여 더욱 성숙해진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탈색된 긴 머리와 흰색 시스루 상의 차림의 박보람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보였다.

이에 윤종신, 허각, 홍대광 등 그간 두터운 친분을 쌓았던 가요계 선배들이 SNS를 통해 각각 티저이미지를 함께 올리거나 훈훈한 응원의 글을 남겨 기대감이 고조됐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서 '세월이 가면'을 재해석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당시 박보람은 어린 나이답지 않은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가 됐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박보람의 변신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4년 만에 데뷔하게 된 박보람은 그동안 외모뿐 아니라 실력적인 부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 선보여질 박보람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슈스케2 박보람 변신에 누리꾼들은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만 해도 완전 달라보여", "슈스케2 박보람, 원래 이목구비가 예쁘긴 했지", "슈스케2 박보람, 화장까지 하니까 못 알아보겠다", "슈스케2 박보람,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길", "슈스케2 박보람, 예전 사진도 예쁘긴 하더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은 오는 8월 7일 공식 데뷔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