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쿤링에 프로포즈 예고…어떤 프로포즈길래? ‘남다른 준비’

입력 2014-07-30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걸륜 쿤링 프러포즈’

대만의 톱스타 주걸륜이 연인인 쿤링에게 프로포즈를 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지난 28일 중국 매체 펑황넷 등 중국 및 대만 현지 언론은 주걸륜이 여자친구인 쿤링에게의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주걸륜은 쿤링의 생일인 8월에 프러포즈를 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에 결혼이 임박한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앞서 주걸륜은 2011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2012년 쿤링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는 14살의 나이차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주걸륜이 35세인 데 비해 쿤링은 21세로 이제 막 20대에 접어들었기 때문.

쿤링을 위한 주걸륜의 프로포즈 소식에 네티즌들은 "주걸륜 쿤링, 띠동갑 넘는 나이차 극복했네", "주걸륜 쿤링, 어떤 프로포즈일까 내가 다 기대돼","주걸륜 쿤링, 생일날 프로포즈라니 부럽다" "주걸륜 쿤링, 상상 이상의 프로포즈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걸륜은 1997년 데뷔해 '말할 수 없는 비밀'에 출연하여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쿤링은 덴마크 계 호주인 아버지와 한국계 대만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현재 대만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