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임 예은, GD '그 XX' 열창…6kg 감량 후 시스루 드레스 완벽 소화

입력 2014-07-31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게임’ 예은. 사진= Mnet ‘싱어게임’ 캡처

싱어게임 예은, GD '그 XX' 열창…6kg 감량 후 시스루 드레스 완벽 소화

'싱어게임 예은'

솔로로 데뷔한 예은이 케이블채널 Mnet '싱어게임'에 출연해 화제다.

30일 방송된 '싱어게임'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들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싱어게임'은 군대 간 남친을 기다리는 고무신 100인의 여성이 판정단으로 등장, '군화 거꾸로 신은 날 듣고 싶은 노래'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예은은 피프틴앤드와 함께 지드래곤의 '그 XX'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6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진 예은은 검은색 시스루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고 의자에 앉아 노래를 열창했다.

이날 예은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버림받은 여자친구를 대변하는 무대로 52대 48로 1승을 거뒀지만, '싱어게임'의 최종승리는 2연승을 차지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갔다.

싱어게임 예은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싱어게임 예은, 살 빠지더니 분위기가 달라졌네", "싱어게임 예은, 노래 실력은 여전하다", "싱어게임 예은, 말랐다", "싱어게임 예은, 이제 본격적으로 활동하나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