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임 예은, 시스루룩 완벽 소화…'이제 핫펠트(HA:TFELT)라 불러주세요'

입력 2014-07-31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싱어게임' 캡처

싱어게임 예은, 시스루룩 완벽 소화…'이제 핫펠트(HA:TFELT)라 불러주세요'

싱어게임 예은이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여 화제다.

30일 방송된 Mnet ‘싱어게임’에서는 JYP 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군화 거꾸로 신은 날 듣고 싶은 노래’라는 주제로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100인의 고무신녀를 위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예은은 15&와 함께 지드래곤의 ‘그 XX’를 선곡해 무대에 등장했다.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한 예은은 15&와 함께 ‘그 XX’를 섹시한 분위기로 편곡한 노래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6kg 체중감량 사실을 밝힌 예은은 시스루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한 모습으로 '핫펠트' 활동을 위한 이미지 변신에도 성공했다.

예은과 15&가 선보인 ‘그 XX’ 무대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케이윌을 상대로 52대 48 승리했다.

싱어게임 예은에 누리꾼들은 "싱어게임 예은, 더 예뻐졌네" "싱어게임 예은, 분위기가 달라졌어" "싱어게임 예은, 체중감량 비법 공유 좀", "싱어게임 예은, 새롭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