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등 멤버들의 연애관 공개…'첫 키스 시기는?'

입력 2014-07-31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KBS 쿨FM 방송캡처

‘씨스타 소유 효린 보라 다솜 연애관’

씨스타가 첫 키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1일 방송된 KBS 쿨FM '조정치 장동민의 두 시'의 '어서옵쇼'에는 걸그룹 씨스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DJ들은 씨스타 멤버들에게 연애를 할 때 키스를 언제쯤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하는지 물었다.

보라는 "상황에 따라 다르다"라며 "처음 만난 날은 힘들 것 같다. 첫날 보자마자 하는 건 아니지 않나"라고 답했다.

효린은 "그런 건 잘 모르겠다. 하게 되면 하는 거고. 안하게 되면 안하는 거고"라고 애매하게 답했다.

이에 DJ들이 "키스 안 하고 헤어진 남자친구가 있었느냐"고 묻자 효린은 "나는 남자친구를 짧게 만난 적은 없다"고 대답해 그런 적이 없음을 암시했다.

소유는 "기간은 중요하지 않는 것 같다. 짧게 만났는데 평생 잊지 못할 사랑도 있지 않느냐"며 "서로에게 조심스러우면 3년일 수도 있고, 2년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다솜은 "나도 기간은 중요하지 않은데, 만난지 하루만에 스킨십을 하는 게 아니라, 서로를 좀 알고 해야될 것 같다"며 본인은 신중한 타입이라고 밝혔다.

씨스타 소유 등 멤버들의 연애관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소유 화끈하네" "씨스타, 나도 소유에 동감" "씨스타, 4인4색" "씨스타, 솔직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