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송윤아, 17세 어린 홍종현과의 로맨스에 "설경구 반응 無"

입력 2014-07-31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MBC

'마마'에 출연하는 배우 송윤아가 상대역을 맡은 홍종현에 대한 남편 설경구의 반응을 언급했다.

31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주니퍼홀에서는 MBC 주말드라마 '마마'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배우 송윤아, 정준호, 문정희, 홍종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윤아는 상대역을 맡은 홍종현에 대해 "홍종현과 17살 나이 차가 난다"며 "사실 조금은 쑥스럽다. 일찍 결혼한 친구 중에 20살, 21살 아들이 있다고 농담처럼 얘기한다. 홍종현한테 누가 되지 않기 위해 잘 맞춰서 연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17살이나 어린 연하남과 극 중에서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설경구의 반응은 어땠는가"라는 질문에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고 답했다.

송윤아는 "설경구 씨와 결혼하고 5년 동안 살면서 집에서 팩을 한번도 하지 않았다"며 "하지만 요즘은 드라마 촬영 때문에 팩은 물론 피부과도 다닌다"고 밝혔다.

'마마' 송윤아의 발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마 송윤아, 핫가이 홍종현과의 로맨스라니 부럽다" "마마 송윤아, 설경구 반응 없는 척?" "마마 송윤아, 오랜만에 드라마 찍네" "마마 송윤아, 홍종현과 17살 차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마'는 죽음을 앞두고 하나 뿐인 아이에게 가족을 만들어 주려는 한 여자와 남편의 옛 연인과 세상 둘도 없는 친구가 되는 한 여자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8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