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코코넛 유지 천연세안비누 출시

입력 2014-08-01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100% 코코넛 유지 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천연 세안비누를 전속모델인 EXO(엑소)의 화보 패키지에 담은 ‘내추럴 클렌징솝 EXO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EXO 멤버들이 자연과 동화된 순수한 이미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시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 제품은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피지는 물론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유지성분을 사용했으며, 허브오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게 가꿔 준다. 또한 알코올과 방부제, 경화제 등 5가지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클렌징솝’은 클렌징 단계부터 다양한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라벤더향를 비롯해 맑은 피부로 가꿔 주는 피치, 민감한 피부에 좋은 아카시아, 풍부한 보습감의 체리블라썸, 달콤한 향의 애플망고,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그린티까지 각 성분별로 기능을 강화하고 자연의 향기를 담아 6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고급 천연성분 비누 ‘내추럴 클렌징솝 EXO 기획세트’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XO 엽서세트를 증정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