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희도, 팬들 향한 달콤한 사랑 고백…애교 작렬

입력 2014-08-01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비아이지’(B.I.G / Boys In Groove)의 멤버 희도가 팬들을 향한 달콤한 사랑을 고백했다.

데뷔곡 ‘안녕하세요’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비아이지’(B.I.G)의 멤버 희도가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BIG_GHofficial/status/494807638404636673)를 통해 팬들을 위한 귀요미 고백송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 속 희도는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하트 춤으로 애교를 폭발시키고 있어 수많은 소녀팬들은 물론 누나 팬들의 마음까지 사르르 녹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희도의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가 더해진 달달한 가사와 멜로디는 귀와 눈을 완벽히 사로잡으며 영상을 무한반복하게 만들고 있다고.

특히, 무대 위에서 카메라를 장악하던 카리스마와는 달리 완벽히 무장해제 한 모습은 색다른 매력까지 발산해 앞으로 그가 보여줄 무궁무진한 매력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비아이지’(B.I.G)는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라는 뜻을 지닌 'Boys In Groove'의 약어로 뛰어난 노래실력, 수준급의 퍼포먼스, 그리고 비주얼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실력파 신인 그룹으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맹활약하며 차세대 한류돌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