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새 앨범 타이틀곡은 ‘맘마미아’

입력 2014-08-01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카라가 4인조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새 앨범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DSP미디어는 1일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라 멤버 4명의 모습이 담긴 ‘데이’(DAY) 버전 컴백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이번 컴백 이미지는 새 멤버 허영지가 합류해 4인 체제로 재정비한 카라의 첫 단체 사진이다. ‘소녀의 늦여름’이라는 콘셉트 맞춰 4명의 카라 멤버는 매혹적이고도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라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맘마미아’란 사실이 공개됐다. ‘맘마미아’는 작곡가그룹 이단옆차기가 만든 곡으로 카라 멤버들만의 색깔을 잘 살린 파워 넘치는 댄스곡이다.

카라는 타이틀곡인 ‘맘마미아’를 앞세워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 정벌에도 나선다. 한국과 일본에 동시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을 공통적으로 ‘맘마미아’로 결정한 것. 이는 ‘맘마미아’가 곡 자체의 높은 완성도로 일본 현지 관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이례적으로 성사됐다.

카라는 18일 여섯 번 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를 발표한다. 앨범 발매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맘마미아’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