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신곡 홍보 "회사와 밀당하는 나..힙합밀당남"…육지담 패러디? 디스?

입력 2014-08-01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산이SNS

산이, 신곡 홍보 "회사와 밀당하는 나..힙합밀당남"…육지담 패러디? 디스?

산이 신곡 홍보

래퍼 산이가 Mnet '쇼미더머니3'의 여고생 래퍼 육지담 패러디로 신곡을 홍보했다.

1일 산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회사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남. 몰라 나도 그냥 마음대로 올릴거야. 바디랭귀지 뮤비 풀버전. 브륑잇"이라는 글과 함께 신곡 '바디랭귀지'(Body Language)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앞서 육지담은 전날 방송된 '쇼미더머니3' 단독 공연 미션에서 'high teen'을 선보였지만 바로 가사를 잊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에 육지담은 임기응변으로 "비트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녀"라며 무반주 랩을 선보여 오히려 냉담한 반응을 얻었다.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소식엔 누리꾼들은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산이 재치있네"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그냥 패러디인가"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은근 디스하는 듯"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역시 산이"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육지담 뜨끔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