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소속 가수들의 레드벨벳 응원…샤이니 민호 인증샷 공개

입력 2014-08-02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에 대한 소속사 선배 가수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2일 SM타운 글로벌 트위터에는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와 레드벨벳 멤버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민호가 진행을 맡은 MBC '쇼! 음악중심' 녹화를 마친 후 촬영한 것으로 민호는 후배 가수 레드벨벳의 CD를 들고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있다. 레드벨벳 멤버들도 밝은 미소로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앞서 f(x)멤버 엠버와 샤이니 종현도 자신들의 SNS를 통해 레드벨벳을 응원했다. 엠버는 “곰돌이야 데뷔 축하해. 우리 레드벨벳 잘 부탁드립니다. Happiness!”라는 글을 게재하며 슬기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종현 또한 “레드벨벳 정말 귀여워. 해피니스!”라는 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레드벨벳의 팀명에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레드(Red)'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벨벳(Velvet)'에서 연상되는 감각적인 이미지처럼, 색깔 있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세계를 매료시키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지난 1일 KBS ‘뮤직뱅크’에서 데뷔무대를 가진 레드벨벳은 2일 ‘음악중심’에 이어 오는 3일 SBS ‘인기가요’ 를 통해 데뷔곡 ‘행복(Happiness)’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SM타운 글로벌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