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석진, 이소연과 의외의 친분 과시…"술 취해 택시 태웠더니.."

입력 2014-08-04 12: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이소연. 사진출처|방송캡처

'런닝맨' 지석진, 이소연과 의외의 친분 과시…"술 취해 택시 태웠더니.."

런닝맨 지석진 이소연

런닝맨 지석진이 배우 이소연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술버릇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이소연 남희석 박수홍 김제동 김희철 등이 지석진의 ‘최강 절친 군단’으로 출연해 멤버들과 불꽃 튀는 레이스가 전파를 탔다.

이날 지석진은 지난 2007년 KBS 예능 ‘여걸식스’로 친분을 이어간 이소연의 주사를 폭로했다.

그는 “10년 전 이야기다. 과거 회식자리에서 이소연과 함께 술을 마셨다”며 “이후 이소연이 목동에 살아서 택시를 태워 보내려 했는데 이쪽 문으로 타서 반대쪽 문으로 내리려고 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이소연은 이상형 월드컵을 하겠다는 말로 화제를 돌렸고, 마지못해 개리 대신 지석진을 뽑아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지석진 이소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지석진 이소연, 둘이 친했구나” “‘런닝맨’ 지석진 이소연, 택시를 타자마자 내리다니 귀엽다” “‘런닝맨’ 지석진 이소연, 회식자리에서 술을 많이 마셨나” “‘런닝맨’ 지석진 이소연, 지석진 황당했겠다” “‘런닝맨’ 지석진 이소연, 절친 맞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