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Make Over’ 이벤트 진행…팬들과 데이트 나서

입력 2014-08-04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인조 아이돌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이 본격적인 팬서비스를 실시한다.

최근 새 싱글 ‘예쁘게 입고 나와’로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여친바보돌로 급상승한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은 새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 'Make Over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싱글앨범 ‘예쁘게 입고 나와’에 삽입되어 있는 응모권 또는 공개방송 시에 받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8월 18일까지 이벤트에 신청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의 도움을 받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여자친구로 변신 후, 멤버들과 함께 데이트를 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팬들을 위해서 또 하나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오는 8월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MTV 월드스테이지>에 한국대표로 초대받은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이 여자친구를 찾는 캠페인을 MTV Asia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MTV Asia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 선정된 당첨자는 1만 5천명의 관객 앞에서 Boys Republic(소년공화국)과 함께 ‘예쁘게 입고 나와’ 무대에 함께 설 예정이다.

말레이시아의 KKBOX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말레이시아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레이시아에 계신 팬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짧은 시간이지만 함께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음 좋겠다. 벌써부터 너무 설렌다”라고 전했다

MTV Asia에서도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의 이벤트가 이번 월드스테이지 무대에서 중요한 이벤트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MTV Asia에서는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을 ‘Rising Star of K-POP’으로 아시아 전역에 전방위적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MTV 월드스테이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방송되고 있어 해외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이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MTV 월드스테이지>에는 말레이시아의 아이유로 불리는 유나(Yuna), ‘Nothing On You’로 유명한 비오비(B.O.B)가 함께 무대에 선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유니버셜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