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하연주 합류, 알고보니 IQ 156에 멘사 회원?

입력 2014-08-05 12: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하연주 공식 페이스북

배우 하연주가 tvN '더 지니어스3'에 합류한다.

5일 한 매체는 하연주가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시즌3'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하연주는 이미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녹화에 참여했다고 알려졌다.

한 방송관계자는 "하연주는 명석한 두뇌를 사용하는 것 뿐 아닌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만큼 다양한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 지니어스'에 최적합한 참가자다"라고 밝혔다.

앞서 하연주는 지난해 11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이 멘사 회원임을 알리는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하연주의 공인 IQ는 156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하연주의 '더 지니어스3'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지니어스3 하연주, 멘사 회원이었어?" "더지니어스3 하연주, 지성과 미모를 겸비했네" "더지니어스3 하연주, IQ 156이라니 의외다" "더지니어스3 하연주, 예능 출연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더 지니어스 시즌3'은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들이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하여 심리전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장동민과 그룹 UN 출신 김정훈, 만화가 이종범, 변호사 강용석 등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