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정웅인, 12살 연하 아내 공개…‘경북대 퀸카’

입력 2014-08-05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힐링캠프 방송캡처

‘힐링캠프 정웅인’

배우 정웅인이 12살 연하 아내를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정웅인의 아내 이지인 씨는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영상편지를 띄웠다.

이 씨는 양상편지에서 “남편은 TV로 볼 때 비호감 연예인이었다. 관심을 가지고 보던 인물이 아니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내가 대구에서 왔다며 대놓고 여러 사람 앞에서 촌스럽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나는 나름대로 꾸민 건데 대놓고 지적하니까 ‘저 사람 뭐지?’ 싶었다”며 “술자리에서 정웅인 옆자리에 앉게 됐다. 화장실 간다고 밖에 나갔더니 슬쩍 나와 내 번호를 받아가더라. 좋지 않은 이미지를 더하는 느낌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정웅인은 “대학 동기 결혼식장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며 “피로연장에서 신부가 사촌동생이라며 아내를 내게 소개해줬다”고 첫만남을 회상하기도 했다.

그는 “경북대 퀸카라고 하길래 내가 ‘뭔 대학 수준이 그러냐’고 말했다. 사실 그렇게 예쁘지는 않았지만 귀여운 얼굴이었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날 정웅인 아내의 발언에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 미인인데"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 괜찮은 미모"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 잘 둬서 예쁜 딸 낳은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웅인은 2006년 이지인 씨와 결혼해 세 딸 세윤 소윤 다윤 양을 슬하에 두고 있다. 그는 첫째 딸 세윤 양과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