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더 지니어스3' 출연 확정…IQ 156에 멘사회원..유력한 우승후보?

입력 2014-08-05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하연주 공식 페이스북

사진=하연주 공식 페이스북

하연주, '더 지니어스3' 출연 확정…IQ 156에 멘사회원..유력한 우승후보?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출연 확정'

배우 하연주(27)가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3>에 합류한다.

한 프로그램 관계자는 5일 “하연주가 <더 지니어스 3>에 출연한다. 이미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녹화를 마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하연주가 명석한 두뇌를 가진 것뿐만 아니라 연기력이 바탕이 되는 배우이기 때문에 <더 지니어스 3>에 적합한 참가자다”라며 하연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하연주는 IQ 156으로 인구의 상위 2%에 드는 지적능력을 갖춘 사람들이 가입할 수 있는 국제단체 회원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은 바 있다.

더 지이너스 3 하연주 출연에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이번 우승 벌써 확정인가",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서울대 출신 김정훈도 우승 후보", "더 지니어스3 하연주, IQ 대박이네", "더 지니어스3 하연주,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주 전 촬영을 시작한 <더 지니어스3>에는 개그맨 장동민, 그룹 유엔(UN) 출신 김정훈, 웹툰 ‘닥터 프로스트’로 알려진 만화가 이종범, 변호사 강용석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