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글로벌 팬클럽 '엑소 엘' 모집에 공홈 마비…혜택·이벤트 '빵빵'

입력 2014-08-05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글로벌 팬클럽 '엑소 엘' 모집에 공홈 마비…혜택·이벤트 '빵빵'

'엑소엘'

그룹 엑소(EXO)의 공식 글로벌 팬클럽 엑소-엘(EXO-L)이 출범한다.

엑소는 5일 엑소-엘 전용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팬클럽명 엑소-엘은 `EXO-LOVE`의 줄임말로 알파벳 순서에서 K와 M 사이에 L이 위치하듯이 엑소K와 엑소M 안에서 엑소를 사랑하는 모든 팬을 의미한다. 또 엑소의 팀 구호 `WE ARE ONE`에 맞춰 `엑소와 팬은 하나`라는 의미도 있다.

특히 엑소-엘은 팬클럽 최초로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운영, 회원들의 이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회원들은 개별 바코드가 삽입된 모바일 회원카드 제공을 비롯해 멤버와의 채팅 이벤트, 엑소 콘텐츠 공개, 공식 스케줄 참여 신청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더불어 공식 팬클럽 출범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6일부터 매주 1번씩 엑소 멤버들과 팬들이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채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엑소에 관련된 퀴즈를 풀고 다양한 선물에 응모하는 퀴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엑소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엘, 글로벌로 모집하네 " "엑소엘, 어플까지 나오다니 대박" "엑소엘, 엑소랑 채팅하고 싶다" "엑소엘, 홈페이지 안 들어가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첫 단독 콘서트 투어 `엑소 프롬 엑소플래닛 #1 - 더 로스트 플래닛`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