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사회원 하연주, '더 지니어스3' 합류…IQ 156에 미모까지 '완벽'

입력 2014-08-05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하연주 페이스북

멘사회원 하연주, '더 지니어스3' 합류…IQ 156에 미모까지 '완벽'

'멘사회원 하연주 더 지니어스3 합류'

'더 지니어스 시즌3' 에 멘사회원 배우 하연주가 합류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5일 tvN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하연주가 '더 지니어스 시즌3'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하연주는 IQ 156에 멘사 회원으로, 지성뿐만 아니라 완벽한 미모까지 자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하연주는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tvN ‘롤러코스터’, ‘막돼먹은 영애씨’, ‘로맨스가 필요해’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하연주 외에도 개그맨 장동민, 가수 김정훈, 만화가 이종범, 남휘종 등이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을 확정지었다.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예쁜 얼굴에 머리까지 좋다니 대박"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진짜 다 가졌네 신은 불공평해"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출연진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연주가 출연하는 '더 지니어스'는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치열한 심리전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는 보유한 가넷 만큼의 상금이 주어진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