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JS드림컵 이벤트 外

입력 2014-08-05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박지성과 기념촬영’, 에어아시아 JS드림컵 기념 이벤트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은 타이틀 스폰서인 JS드림컵 개최를 기념해 한국어 페이스북에서 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으로 선정된 1명에게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10일 평창 인터콘티넨탈 호텔 숙박권, JS드림컵 개막식 입장권, 박지성 선수와 기념사진 촬영 등을 제공한다. JS드림컵은 만 12세 이하 선수가 참가하는 국제 대회로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주최하고 에어아시아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다. 11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메인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가루다 항공, 골프등 레포츠 여행객 수화물 특전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 레포츠 여행객을 위해 골프클럽, 자전거, 서핑보드 등의 스포츠 용품을 1인 1세트에 한해 23kg까지 무료로 운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없이 공항 체크인 때 이용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의 대표 관광지 발리의 쿠타비치는 세계적인 서핑포인트로 파도타기를 즐기는 서퍼들과 일광욕을 하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 또한 골프여행에 제격인 자카르타는 저렴한 골프장 이용 금액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 카타르 항공, 마드리드 노선 주10회 증편


카타르 항공은 스페인 마드리드 운항 노선을 주7회에서 주10회로 증편한다. 주3회의 추가 운항은 11월 16일부터이며 보잉777기가 투입된다. 마드리드 노선의 증편으로 추가되는 좌석은 비즈니스 클래스 252석, 그리고 이코노미 클래스 1758석으로 매주 총 2010명의 승객이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