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편 관심 집중…'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입력 2014-08-05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이지아편 관심 집중…'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배우 이지아의 '힐링캠프'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다.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에 이지아가 출연했다.

예고편에서 이지아는 "온 국민이 다 아는 연예인과 함께 숨겨진다는 것은…"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가족들과도 연락 안 했냐"는 MC 이경규의 질문에 "네"라고 대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그래서 다시 찾아온 사랑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냐"는 질문에 이지아는 "그런 일들이 있어도 잘 만나고 있었다. 근데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 그래서 너무 놀라 전화를 걸어 '우리가 헤어졌대'라고 말했다"면서 "그러더니 정말 헤어지고 나니까 다시 만난다고 하더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짝 공개했다.

힐링캠프 MC 이경규는 예능프로그램 첫 출연인 이지아에 "담당PD와 수위조절을 하면 된다"며 안심시키자, 이지아는 "어떻게든 되겠죠"라며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궁금증에 누리꾼들은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봐야겠다",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힐링캠프 본방사수",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예고편 보니 할 듯",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서태지 정우성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힐링캠프'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