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행복’ 음원 일간 차트 1위…각종 차트서 상위권

입력 2014-08-05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Red Velvet(레드벨벳)이 음원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줬다.

지난 4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Red Velvet의 데뷔곡 ‘행복(Happiness)’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오늘 발표된 벅스, 다음뮤직 등 일간 차트(8월 4일자) 1위 등극 및 각종 음악 사이트의 음원 일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올랐다.

이번 Red Velvet의 데뷔곡 ‘행복(Happiness)’은 생동감 넘치는 어반 유로 팝 장르의 곡으로,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을 통해 힘을 얻고 자신을 더 사랑하게 되는 긍정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또한 데뷔 발표 후 연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Red Velvet은 지난 주 각종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Happiness)’의 데뷔 무대를 선사, 리드미컬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향후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된 Red Velvet은 오는 8일 KBS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곡 ‘행복(Happiness)’의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