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CJ E&M
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는 Ment ‘쇼미더머니3’ 참가자인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음원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이 공개됐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은 오는 7일 오후 11시 '쇼미더머니3' 6화에서 공개되는 1차 본공연 무대를 앞두고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래퍼 올티와 육지담이 작업한 랩을 담았다.
'쇼미더머니3' 1차 본공연 무대에서는 래퍼들이 'I am'이라는 주제로 자기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를 랩으로 표현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되는 올티의 '올 레디(OLL' Ready)와 육지담의 '얼레리'는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올티와 육지담 각자의 이야기를 비교하며 들을 수 있다.
특히 '쇼미더더니3' 방송 후 논란의 중심에 선 육지담은 이번 음원의 랩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가사에 담아 관심을 모았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음원 발매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둘 다 괜찮아서 고민되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힙합밀당녀 돌아왔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투표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티는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고 밝히며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패자부활전 같은 길을 걷진 않겠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육지담 역시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