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음원 '올레디' '얼레리' 깜짝 발매…루머에 입 열었다

입력 2014-08-06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CJ E&M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음원 '올레디' '얼레리' '깜짝' 발매…루머에 입 열었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쇼미더머니3′ 육지담과 올티의 음원이 깜짝 발매됐다.

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은 Mnet ′쇼미더머니3 6화에서 공개되는 1차 본 공연 무대 곡이다.

이번 곡은 타블로-마스터우 팀의 래퍼 지원자인 육지담과 올티가 동일한 비트로 작업한 랩이다.

1차 본 공연 무대에서는 래퍼들이 ′I am′이라는 주제로 자기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를 랩으로 진솔하게 전한다.

앞서 방송 전에 공개되는 육지담의 ′얼레리′와 올티의 ′올 레디(OLL ′Ready′)의 두 음원은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I am′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에 육지담은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강조했다.

올티 역시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막상막하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육지담 가사 재밌다",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역시 매력있어",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누가 이기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육지담은 이번 ′얼레리′ 음원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여러 루머에 대한 심경을 밝혀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 '육지담 얼레리' 엠넷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