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스페셜 음원 ‘얼레리’ 공개…같은 비트에 다른 가사 '기대'

입력 2014-08-06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E&M

‘육지담 얼레리’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의 참가자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이 공개됐다.

6일 정오 발매된 '쇼미더머니3 올티 vs 육지담'은 오는 7일 방송되는 6회 1차 본 공연 무대를 위해 올티와 육지담이 동일한 비트로 작업한 랩을 담은 곡이다.

1차 본 공연 무대에서 래퍼들은 'I am'이라는 주제로 자신에 관한 이야기를 랩에 담게 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되는 올티의 곡 '올 레디(OLL' Ready)'와 육지담의 '얼레리'는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각자의 이야기를 개성있게 풀어냈다.

특히 육지담은 이번 음원의 랩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루머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고 밝혔다. 이어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올티는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며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패자부활전 같은 길을 걷진 않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음원 발매와 함께 본선 진출자를 미리 예상하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개된 음원을 감상한 후, 올티와 육지담 중 누가 본선 무대에 진출할지 예측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쇼미더머니3' 결승무대 초대권(1인 2매)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음원이 공개되는 6일 정오부터 7일 정오까지 24시간동안 진행되며 쇼미더머니 트위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쇼미더머니3'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막상막하"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누가 이길까?"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본 방송 정말 기대돼" "육지담 얼레리, 제목 특이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본 공연에 진출하게 된 래퍼 참가자들의 무대는 오는 7일 6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