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복, 라스베가스 수영장에서 ‘환상적인 휴가’

입력 2014-08-06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수영복. 사진제공 | SM

소녀시대 수영복

소녀시대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보낸 여름 휴가 모습을 담은 포토북 “GIRLS’ GENERATION in Las Vegas”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소녀시대 데뷔 7주년(8월 5일)을 기념해 출시되는 ‘GIRLS’ GENERATION in Las Vegas’는 멤버들이 가고 싶은 도시로 선정한 라스베가스(Las Vegas)에서 촬영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라스베가스의 사막, 야경 등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소녀시대 멤버들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은 물론, 파자마 파티, 쇼핑, 물놀이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 등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포토북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총 290 페이지 분량의 화보집을 비롯해 촬영 스케치 영상 DVD, 포스터 등으로 함께 구성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GIRLS’ GENERATION in Las Vegas’는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25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