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35세이상 여성 대상‘꿈을 캐라’오디션

입력 2014-08-06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독, 35세 이상 여성 대상 ‘꿈을 캐라’오디션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이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과 손잡고 육아나 일을 위해 가수의 꿈을 묻어야 했던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꿈을 캐라’ 오디션을 연다.

35세 이상 여성이 31일까지 ‘꿈을 캐라’의 페이스북(facebook.com/dreamkera)에 노래, 댄스 동영상을 올리면 신청 접수가 된다. 누리꾼들은 오디션 참가자들의 영상을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참가자에게 투표를 할 수 있다.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본선 진출자 30명은 9월3일 ‘꿈을 캐라’ 오디션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본선 진출자들은 크리진 엔터테인먼트의 전문 트레이너에게 보컬, 안무 교육을 받게 되며 본선을 거쳐 이 중 12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결선 진출자는 2차 트레이닝을 받고 9월26일 스토리온의 ‘트루라이브쇼’ 프로그램에서 슈퍼 디바를 향한 꿈의 결선을 치른다. 결선 무대는 10월 중에 방송된다. 입상자는 페이스북 투표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최종 선발된 3~4명은 연예기획사 크리진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공식 음반을 발매하고 가수로 데뷔하게 된다. 또 한독의 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