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알디, 해운대서 신제품 체험행사

입력 2014-08-06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알디, 해운대서 신제품 체험행사

엔알디는 자회사인 네추럴에프앤피의 뷰티 브랜드 ‘퓨어스킨’에서 최근 출시한 ‘아이스쿨링앤수딩 마스크&패치’ 홍보를 위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 ‘퓨어스킨 쿨링 썸머 페스티벌’을 7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일대에서 개최한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운대를 방문한 전국의 피서객들에게 ‘퓨어스킨 아이스쿨링앤수딩 마스크&패치’의 피부 쿨링·진정 효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의 몸짱 홍보모델인 ‘쿨링맨’들이 해수욕장 곳곳을 누비며 진행하는 게릴라 프로모션과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퓨어스킨 홍보관’에서 진행하는 다트게임, 스크래치쿠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퓨어스킨의 뷰티 아이템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수 제작한 투명 상자의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히는 모든 사람에게 금(18k) 1돈을 증정하는 ‘황금 마스크를 잡아라’ 행사도 준비돼 있다.

퓨어스킨의 ‘아이스쿨링앤수딩 마스크&패치’는 천연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든 신소재 바이오셀룰로오스를 주원료로 만든 기능성 냉감 미용시트로, 임상시험에서 부착 15~20분 경과 후 각 약 5℃ 가량 피부 온도가 내려가는 등 쿨링효과가 증명됐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