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응원…"편견없이 들어보길..화이팅"

입력 2014-08-06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제공

산이,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 응원…"편견없이 들어보길..화이팅"

올티vs육지담

'쇼미더머니3' 도전자 육지담과 올티의 랩이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마스터 산이가 육지담을 응원했다.

산이는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담이 얼레리 정말 잔한다. 증명했지 밀당녀 잠깐 접어두고 편견없이 들어보길. 1년 했는데 이정도면 가사만 안 잊어버렸으면 마스타우-타블로 형들의 눈이 틀린게 아니야. 올티 육지담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같은날 정오 케이블TV Mnet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 3)' 제작진은 1차 본공연 무대를 앞두고 올티의 곡 '올 레디(OLL' Ready)'와 육지담의 '얼레리'를 공개했다.

특히 지난 방송 후 논란의 중심에 선 육지담은 이번 음원의 랩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루머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육지담 '얼레리' VS 올티에 산이 응원에 네티즌들은 "육지담 '얼레리' VS 올티에 산이 응원 진짜 잘하더라", "육지담 '얼레리' VS 올티에 산이 응원 육지담 패러디는 재미였구나", "육지담 '얼레리' VS 올티에 산이 응원 둘 중 누가 이길지 궁금", "육지담 '얼레리' VS 올티에 산이 응원 의리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